검색 검색
Home 사회복지법인장수원 인사말

인사말

노인복지의 불모지나 다름없던 홍성 땅에 개척자정신으로 뛰어든지 벌써 20여년...
이제는 노인복지를 선도해가는 모범기관으로 미래를 향합니다.

사회복지법인 장수원은 충남 홍성군 은하면 금국리에 위치하여 장수노인요양원,
장수노인전문요양원등의 노인복지 생활시설을 운영하는 사회복지법인입니다.

옛날에 맑고 깨끗한 옹달샘이 있어 아침마다 까치들이 날아와서 물을 먹고 가고 그 물을 먹으면 장수한다 하여 장수 골 이라고 불리워졌다 합니다.

유명한 골짜기인 장수 골에는 지금의 장수원이 설립되었고 30년간 함 바위 절이었던 저울 산에는 하나님의 역사로 지금의 갈멜 산 기도원이 세워졌습니다.

이 모든 역사하신 하나님의 믿음의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악한 아합의 권력에 쫓겨 로뎀나무 아래서 죽기를 고하던 엘리야에게 다시 힘을 주셨던 하나님은 세상의 모든 환란과 고통을 등지고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고 무인낙도 머나먼 외딴섬 대길산도로 들어가서 기도하던중 곽지근 목사에게도 하나님은 새로운 힘을 주시고 대길산도를 주셨으며 해양을 개발하게 하시고 수산업으로 소득을 얻게 하시어 지금의 장수노인요양원, 장수전문요양원, 로뎀요양병원, 금국성결교회, 갈멜산기도원을 설립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모르던 옛 골짜기에는 하나님의 음성과 찬양이 메아리치고 까치들이 주린 목을 축였던 곳에서는 인생의 단물인 말씀의 골이 샘솟아 죽어가는 수많은 영혼들이 새 생명을 얻게 되는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케 하신이도 하나님이요, 아름답고 풍요로운 대자연과 함께 이루신 소산물을 우리에게허락하신이도 오직 하나님 한분뿐임을 고백하며 오늘도 살아서 역사하시는 우리 하나님 여호와 아버지께 모든 영광과 존귀를 올려드립니다.

사회복지법인 장수원대표이사